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청렴 T/F 운영

김순점 국민안전기자 / 기사승인 : 2024-03-23 13:49:59
  • -
  • +
  • 인쇄
교육지원청, 학교 등 학교급식 관계자 8명으로 꾸려
▲ 부산시교육청 전경(사진: 부산시교육청 제공)

[매일안전신문=김순점 국민안전기자]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이 학교급식 청렴도를 높이고 청렴 문화를 조성할 방안을 모색한다.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한)은 25일 오후 3시 교육지원청 2층 회의실에서 서부 학교급식 청렴 T/F 회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상·하반기 2차례 운영할 이 T/F는 학교급식 관계자 간 소통을 통해 학교급식 청렴도를 높이고, 청렴 문화를 조성할 방안을 찾기 위한 것이다.

T/F팀은 서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 담당자, 행정실장, 영양(교)사 등 총 8명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상반기 T/F를 통해 학교급식 관련 청렴 취약점을 분석해 개선 방향을 찾는다.

또, 학교급식 운영 실태 전반을 검토해 청렴한 학교급식 문화 조성을 위한 실천 사항 마련에도 머리를 맞댈 예정이다.

이재한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은 “청렴 T/F 운영이 학교급식 청렴 정책 마련과 청렴 문화 조성에 큰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순점 국민안전기자 김순점 국민안전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