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 Safety는 지난 15일, 평택에 위치한 삼성물산에서 진행한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가오는 추위를 대비한 작업환경에서의 안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발열조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부스 방문자들에게는 핫팩 그리고 탈진 예방, 에너지 공급에 효과적인 ‘이엑스 파워젤’을 제공했다.
더불어 다가오는 추위에 방문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겨울 장갑, 넥워머 등 겨울용품을 선보이며, 직접 착용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근로자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을 통해서 많은 작업자들이 내려와 구경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랬다”며 “금연 부스, 커피차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되어서 좋았다”고 밝혔다.
K2 Safety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번 ‘온열질환 예방 수분섭취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 삼성물산과 함께한 캠페인”이라며, “작업자들의 안전을 위한 캠페인이 필요한 현장에는 언제든지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2025년 제1회 나무의사의 날 기념행사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624/p1065597854320216_70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제2회 대한민국 목조건축박람회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312/p1065599501829032_95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조경수산업협장과 교류·협력 강화해 나갈 것”](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41105/p1065602521893015_755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