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생아 가습기 ‘케어팟’이 저전력·저온가열 기술을 적용하여 선보인 X50V 가습기가 한국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미국과 일본, 나아가 유럽 시장까지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케어팟은 저온가열식 가습기 'X50V'를 개발하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의 고온가열식 가습기는 화상의 위험이 높고 위생 관리가 번거로운 단점이 있었으나, 케어팟의 X50V는 40℃의 저온가열 방식을 적용해 화상 위험을 최소화했다.
X50V는 자동가열살균 기능을 탑재하여 가습이 끝난 후 내부를 70℃의 저온으로 살균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이는 파스퇴르 저온 살균법에서 영감을 받은 케어팟만의 특허 기술이다.
케어팟은 이러한 기술적 혁신과 더불어 소비자 편의성에도 집중하고 있다. 복잡한 부품 대신 단순한 구조를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분리하고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수조와 커버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병원과 같은 전문적인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취하면서도 화이트 컬러를 입힌 트렌디한 신제품 스탠드도 출시했다.
케어팟 관계자는 "케어팟의 저온 가열식 가습기는 위생과 안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위생가전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술 혁신과 품질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2025년 제1회 나무의사의 날 기념행사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624/p1065597854320216_70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제2회 대한민국 목조건축박람회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312/p1065599501829032_95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조경수산업협장과 교류·협력 강화해 나갈 것”](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41105/p1065602521893015_755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