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티움이 'GAMEX 2024(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디지털 덴탈 워크플로우’를 선보였다.
덴티움은 서울 COEX C홀에서 개최된 'GAMEX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덴티움은 '디지털 미니멀리즘(Digital Minimalism)' 컨셉을 바탕으로 진단, 수술, 스캔, 보철에 이르는 전체 치과 치료 진과 과정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특히 메인 통로를 기준으로 치과 진료 순서에 맞춰 제품을 배치했다.
덴티움 전시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은 디지털 치과 진료 과정을 워크플로우에 따라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으며, 브라이트 CT(bright CT), 브라이트 체어 2(bright Chair 2), 브라이트 임플란트(bright Implant) 등 주요 제품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특히, 브라이트 임플란트와 Regeneration 섹션에서는 임상 데이터를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와 실용적인 재료 활용법이 소개되었으며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핸즈온을 제공했다.

또한, 디지털 섹션에서는 ‘심플(Simple), 이지(Easy), 패스트(Fast)’라는 세 가지 컨셉을 중심으로 교합 스캔(BTS, Bite Tray Scan)과 구강 스캔(IOS, Intra Oral Scanner)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고 제공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GAMEX 2024 참가를 통해 당사의 디지털 덴탈 솔루션과 단순하고 효율적인 진료과정을 지향하는 미니멀리즘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치과 의료진과 환자 모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덴티움은 글로벌 디지털 덴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향후 비전을 밝혔다.
한편, 덴티움은 오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HODEX 2024(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HODEX 2024는 전북특별자치도치과의사회가 주최하며, 총 130개의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덴티움은 이번 전시에서 다시 한번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과 디지털 덴탈 컨셉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2025년 제1회 나무의사의 날 기념행사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624/p1065597854320216_70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제2회 대한민국 목조건축박람회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312/p1065599501829032_95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조경수산업협장과 교류·협력 강화해 나갈 것”](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41105/p1065602521893015_755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