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지난 23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 관계자들과 국가공헌협회 강원빈 이사장이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가공헌협회 제공) |
지난 23일 국가공헌협회와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은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국가공헌협회의 강원빈 이사장과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의 홍흥근 관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양 기관은 국가유공자와 저소득층의 복지를 실질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기부 문화 확산을 목표로 다양한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사회적 경제협력을 통해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지속적으로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강원빈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유공자와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 활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며, "국가공헌협회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흥근 관장 또한 "국가유공자와 저소득층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공헌협회와 함께 의미 있는 사업을 추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공헌협회는 국가유공자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저소득 아동과 결식 노인 등 다양한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2025년 제1회 나무의사의 날 기념행사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624/p1065597854320216_70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제2회 대한민국 목조건축박람회 참석](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50312/p1065599501829032_959_h2.jpg)
![[포토뉴스] 임상섭 산림청장 “조경수산업협장과 교류·협력 강화해 나갈 것”](https://idsncdn.iwinv.biz/news/data/20241105/p1065602521893015_755_h2.jpg)









